[광양 맛집] 내돈내산 육지에서 느끼는 제주도 국수의 맛 '제주강국수'
전국견문록/밥집

[광양 맛집] 내돈내산 육지에서 느끼는 제주도 국수의 맛 '제주강국수'

by 민르코폴로 2023. 3. 7.
728x90

제주도가 가고 싶을 때는!

제주강국수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저 혼자 맛볼 수 없어서 

여러분께 소개드리고자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제주강국수 입구
제주강국수 입구

바로 제주강국수!!

어제 강원도에 이어서 오늘은 제주도(?)라고 생각하실 수 있지만~

뭐니 뭐니 해도 여행에는 돈이잖아요.. 돈 벌어야 또 놀러 가죠... ㅎㅎ

 

여기는 전라남도 광양시 중동에 위치한 곳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14:30 - 17:00 (15시 아닙니다!!)

 

주소는 요기!

 

전남 광양시 시청로 62e 편한 세상광양 101동 106호

(주차장은 상가주차장 이용하면 된다더라고요, 가서 카운터에 이야기하면 차량을 등록해 줍니다)

식당 내부의 모습
식당 내부

생긴 지 얼마 안 된 곳이라 더더욱 가보고 싶었던 곳입니다.

건물 내부는 역시 깔끔하더라고요

(사람이 좀 있었지만, 초상권으로 인해 갤럭시의 자랑 사람 지우기를!! 했습니다)

메뉴판
메뉴판

메뉴는 이렇게 구성되어 있고요! 가격도 착해 보입니다.

다른 가게에서 한라산도 6천 원 받던데.. 여기는 5천 원!! 

(술을 좋아하는 저는.. 메뉴를 보면 늘 주류부터 보는...ㅎㅎㅎ)

 

저는 여자친구와 2인세트(제주고기국수+비빔고기국수) + 돔베고기로 주문하고 기다리며,

주변을 훑어봅니다! 

아기식탁
아기 식탁 및 셀프바

이렇게 아가들도 고려해서 아가들 식탁도 마련되어 있고요.

셀프바도 있는데, 사진을 못 찍었습니다...

셀프바에는 적힌 것과 마찬가지로 쌈채소, 청양고추, 마늘, 양파, 쌈장, 등등 마련되어 있더라고요!

(채소가 진짜 싱싱했어요 아삭한 맛 최고)

화장실 입구
화장실 입구 모습

그리고 화장실 중요하잖아요! 뭐 아니면 어쩔 수 없는데..ㅎㅎㅎ

저는 화장실 중요해요 ㅎㅎㅎㅎ 

어느 음식점을 가건 남녀 공용이면 조금.. 꺼려지는..ㅎㅎㅎ

화장실은 식당 안쪽으로 가면 저렇게 화장실이라고 a4 붙어있고! 나가서 오른쪽으로 쭈우우욱 가시면 화장실이 나옵니다!

참고하세요

 

돔베고기돔베고기쌈을싼모습
돔베고기 및 쌈싸기

기본 반찬으로는 깍두기, 김치가 나오고 쌈장, 양념소스, 마늘은 돔베고기 때문에 나온 것 같은?ㅎㅎ

깍두기가 맛이 좀 독특했어요! 감칠맛 나고 깍두기 맛집인가 싶을 정도로 저한텐 맛있었습니다!

 

우선 세트메뉴 중 먼저 나온 돔베고기! 

솔직히 맛은 수육 맛인 거 다 아시죠?

그러나 고기는 역시나 옳았어요! ㅎㅎ

 

야무지게 상추랑 깻잎 겹치고 고기 넣고 쌈장 마늘 탁! 야무지가 욤뇸뇸

비빔국수비빔국수를 비빈 모습
비빔국수

이것은 제가 시킨 비빔고기국수!!!!!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고기 싸서 야무지게..

(이제 보니.. 좀 더럽게 비벼진 것 같네요... 그래도 올리는 지금 군침 싹 돕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제 기준 별 ★★★★★개

고기국수
고기국수

이것은! 여자친구가 시킨 제주고기국수! (라멘 아님!!)

(내 거 아니라고 사진 대충 찍은 것도 아닙니다!!)

 

일단 면발이 너무 쫄깃하고 국물의 깊은 맛도 더 좋더라고요! 제 기준 별 ★★★★개반 / 여자친구 기준 별 ★★★★★개

 

기본 반찬 및 국수 모습

이렇게 끝내긴 아쉬우니 전체 풀 샷 하나 더 갑니다!

 

저는 재방문 의사 별 네 개 ★★★★입니다

(개인적인 의견임을 다시 한번 말씀드립니다.)

 

음.. 육지에서 제주 맛을 느끼고 싶다 생각하시는 분들은 한번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4월에 제주도 계획 중인데~ 제주 가서 고기국수는 pass! (TMI)

 

저는 다음 포스팅으로 또 찾아뵙겠습니다!

300x250

댓글


TOP

Designed by 티스토리